위대한 전설 - Pink Floyd

2020. 4. 21. 00:50

 그들은 영원한 전설이며, 먼 우주에서 날아와 혼돈에 쌓인 우리 인류에게 미래의 갈 길을 예시해 주는 우주의 전령사이다.

 

 빛은 가시광선일 때 그저 투명한 하얀 빛이지만, 프리즘에 의해서 굴절되면서 굴절율에 의해 본래의 여러가지 색조의 빛깔로 나뉘어 진다.

 

 마치 프리즘의 역할 처럼, 우리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다가오는 미래에 관하여 우리에게 통찰적인 영감을 던져주고, 예지력과  창조 그리고 용기의 문양으로 시간과 공간을 프리즘의 역할처럼, 다채롭게 표현해 내는 이 그룹은 우리 인류의 영원한 유산이기도 하다.

 

 새삼스례히 우리 인류는 집에서 또는 격리된 장소나 병원에서 수십억의 사람들이 지금 봉쇄되거나 힘들게 사회적 격리 방침에 따라 숨을 죽이며 들어 앉아 코로나 팬데믹이 가라앉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지난 50년 세월, 거의 반세기 동안 이들이 추구했던 음악적 도전과 실험정신, 그리고 거대한 영상을 동반한 오페라 적인 공연과 철학적인 심오한 가사와 심장을 에이는 듯한 절묘한 그들의 연주는 우리의 자양분이 되고, 우리의 위안과 나아갈 디딤돌이 되기에 충만하다.

 

 그들을 기리기 위해 나는 내 스스로 그들의 음악을 차근히 다시 되새김질 하면서 , 내 스스로의 정신적 토양에 이양시켜 나갈 것이다.

 

이 홈페이지 정보는 http://pinkfloyd.ba.ro 주소로 포워딩되어져 있습니다.

 

. Korea => Seoul Tour online guide (English)
http://english.visitseoul.net/index

 

 한가지, 이 공간은 채워 나가야 할 부분이 너무 많아서, 어느 정도 채워 나갈 동안엔 그저 창고 개념으로 봐주셨으면 ~~ 앨범과 노래 그리고 각종 자료가 초기 시작하는 단계라서 갈 길도 멀고 다른 할 일도 있고 해서 차근차근 채워 갈 요량으로 방명록과 댓글은 승인받는 선으로 많은 이해 바랍니다.

 

이메일 : chunkishun@gmail.com